한국 소년은 베트남 소녀를 만났을 때 결혼하지 않겠다는 맹세를 포기했다.

그 모임은 6 년 전 이었지만 여전히 Nguyen Thai Hoa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빈 푸 from의 28 세). 그날 한국인 인 32 세의 은세는 2 년간 남편이었습니다. 그들은 Ho Chi Minh City의 2 구역 아파트에 Cún이라는 짧은 머리 고양이를두고 행복하게 살고 부모라고 주장합니다.

세종은 베트남으로 여행하기 7 년 전에 포와 원뿔 잎만을 알고있었습니다. 짧은 며칠 후, 그는 사이공의 사람들과 날씨에 빠져 들었습니다. 일단 Ben Thanh Market에 가기 위해 길을 건너고 싶지만 과도한 교통을 두려워했던 Sejun은 30 분 동안 한 곳에서 서서 기다렸다. 그 순간 배가 아파서 배가 아파서 왔지만 자기 목숨을 걸지 않으니 계속 배를 잡고 전투에 서있었습니다. “경찰이 거리를 가로 질러 나타나지 않고 걸어 다닐 경우 게이가 될 것입니다. 그 때부터 나는 베트남 국민이 매우 좋고 항상 적절한 시간에 출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세준은 말했다.

그 기억에서 잊지 못할 추억으로, 한국에 돌아온 세종은 베트남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2013 년에는 Long An 한국 기업의 수출입 업무 책임자로 일하면서 이곳에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세종은 베트남인을 모른 채 친구 앱에 가서 자신을 가르쳤다. Thai Hoa라는 소녀의 대표적인 이미지를보고 그는 말했다. “안녕하세요, 호아 씨. 베트남인을 배워 본 한국인입니다. 익숙해 져야합니다.”

처음 세종의 대표 이미지를 본 첫 번째로, 타이 호아 (패션계의 마지막 해 학생)는 웃었다. “너무 바보 같아.” 그러나 철자가 틀린 메시지를 보면서, 그녀는 흥분했고, 알기 위해 받아 들였다. Noel은 2013 년 세종 룸메이트가 집에 돌아 왔을 때, 이상한 나라의 외로운 소년은 문자없이 Hoa와 신음 소리를냅니다. Hoa는 상처를 듣고 Sejun을 Saigon의 카페에 초대하여 채팅했습니다.

첫 번째 회의에서 세종은 호아가 트랜스 젠더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조금 실망했다. “그녀는 바람처럼 빨리, 강한 개성으로, 입을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오, 그 목소리는 전혀 여자 같지 않습니다.” 그의 새로운 여자 친구를 애타게하기 위해, 그는 가만히 앉아서 귀를 들어서서 호아에게 영혼을 잃게했다. 두 사람 모두 웃음을 터뜨리 자 그 순간부터 그들은 당혹 스러웠다 “고 회상한다.

베트남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한국 남자 아이들은 자유롭게 의사 소통을 할 수 없다. 서로 옆에 앉아 있지만 몸짓 언어를 영원히 사용하고 싶지만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했지만 세종은 태국어 호아에게 메시지를 통해 말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단어가 이해가 안되면 도움 번역 소프트웨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 두사람은 서로 옆에 앉아 있지만 전화가 있고 문자로 보며 서로를 보며 웃었습니다.”라고 호 아는 회상합니다.

정확하게 1 주일 만에 첫 번째 모임이 있은 후, 새해 이브에서 세종은 타이 호아의 여관에 가서 고백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베트남 사람들이 어떻게 사랑을 보여줄지 모르지만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너무 놀랐다. 호아는 몇 초 동안 머물렀다. 세군의 진지한 얼굴을 보니 재미 있었지만 “일사병”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떠나고있다, 나는 아직도 생각한다. 아무도 나에게 고백하지 않았지만 손은 나의 형이었다.” 그 날부터 세준은 호아의 방에 더 적극적으로 갔고, 그녀를 더 많이 데리고 나섰고, 서로 사랑에 빠졌다.

딸이 한국어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호아의 어머니는 나중에 자녀를 잃을 까봐 두려워서 엄마를 막으려 고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결정을 받았음을 알고 호아가 외국 소년을 자기 평가하도록 안내했다. 첫날, 세준은 “엄마, 저에게 숟가락을 가져다주세요”라고 말하면 온 가족이 웃게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식사는 호아의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여기 올라오고 마실 물”대신에 끝났다. 세준은 자신의 애인이 젓가락을 청소할 수 있도록 아래로 내려 갔다.

“남자들은 가사 일을하는 여자들을 도와야한다. 나는 엄마를 아주 사랑하거나, 나를 돕는다. 그래서 너를 도울 것이다.” 세잔 (Sejun)의 말을 듣고, 어머니 호아는 매우 감동 받았습니다.

두 번째 날 호아의 집에서 세준은 정원으로 가서 정원 끝에서 기른 일부 고슴도치를 발견했다. 귀여운 동물을 보면서 그는 먹고 놀게했습니다. 다음날, 그의 형제 호아 (Hoa)가 부엌에서 향기로운 고기를 구운 때, 세준 (Sejun)은 한 번 시도해달라고 요청한 다음 잘 칭찬했습니다. 어제 제가 고슴도치 고기 였음을 알았을 때 놀랐으며 충격을 받았으며 즉시 어머니를 위해 한국으로 전화를했습니다. “자살하다”: “호아의 집에서 애완 동물을 잡아서 나를 대했다”.

세종은 이야기하는 동안 잠시 동안 서로를 사랑하면서 우연히 결혼하고 싶지 않았으며, 아이들도없고, 끈도 달지 않았다는 것을 우연히 드러냈다. Hoa가 그 이유를 요구했을 때, 그는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 돌보지 못해 아버지의 차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드러냈다. 애인의 말은 호아의 마음에 소금을 문지르는 것처럼 조용히 울었고 떠났습니다.

집에 돌아가 호아는 세준 (Sejun)에게 글자를 썼습니다. “당신이 모른다면, 나는 당신만을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준은 메시지를 받으면서 화가났다. 그들이 정말로 작별 인사를 좋아하지 않을 때에 만 통합했다. 세준은 호아의 모든 전화와 메시지를 차단했다.

세종 (Sejun)의 뉴스, 잃어버린 영혼 인 척하는 타이 호아 (Hoa), 아직 학교에 다니고, 밤에 집에 가서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2 개월 후, 그녀가 전화를 할 때 그녀는 갑자기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나는 너를보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회의가 있은 다음날 그녀는 세준의 고집스럽고 수염 난 머리카락이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너무 지저분 해 보였고 나는 지루하다고 생각했지만 이미지는 더욱 썩어 보였다. 당시 우리 둘은 울고 울 수 있었다.”

사랑은 재건되었고, 세준은 심한 바이러스 열풍에 시달렸고, 호아는 그를 보살피기 위해 되돌아 갔고 하루 3-4 시간 만 잤다. 어느 날 밤 열이 나고 깨어 난 후, 호아가 피로 때문에 옆에 누워있는 것을 보면서, 세준은 깊은 감동을 받았고 “나는이 소녀를 책임지고 돌봐야 만한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사랑의 3 년 이상 후, 세준은 갑자기 태국의 호아의 귀에 “우리는 결혼한다”고 속삭였다. 애호가가 농담했다고 생각한 호아는 깔끔하게 “행복한 너무 좋아”라고 대답했습니다. 세준은 잠깐 멈췄다. “솔직히, 우리 결혼 했어.” 연인의 진지한 태도를 보았을 때, 호아는 소리 쳤습니다. “정말로?”

2017 년 8 월 두 사람이 결혼하여 2 구역의 한 아파트에서 살기 위해 카페를 열었습니다. 세종은 아이를 낳을 생각이없고 아내를 사모하는 친구를 사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고양이를 들고 그의 아내에게 “이것은 우리 아들, 우리의 롤빵”이라고 말했다. 그 후 세준은 애완 동물을 돌보는 일에 너무 열중하여 타이 호아 (Thai Hoa)는 “일하기 전에 남편이 한 번만 내게 키스하고 아들을 80 명에게 키스했다. 남편과 일하러가는 것은 찾지 못했다. 나만하지만 나는 ‘아들’을 찾고 있었다. 만약 내가 너를 가졌다면 위탁 고양이 일 뿐이었다. 나는 모든 사람의 집에서 쫓겨날 것이다. “

작은 방에서 세종은 아내의 손을 한 손에 들고 어머니를 한국에서 불러왔다. “빵 먹이기 위해 내 손을 놓아 줘.”타이 호아가 명령했다. 세종은 갑자기 아내를 옆으로 내리고 전화를 낮추며 사랑스럽게 말했다 : “두 부모가 모두 나를 먹일 때까지 기다려라.” 부주의 한 목소리로 남편의 눈을 비웃는 것을 보았을 때, 호아는 길게 쳐다 보았다. “아내를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 나를 사랑해!” 세준 (Sejun)은 팔을 접는 척하면서 “네, 알아요, 누이”라고 말했다.

HAIHIEN